안산시 스마트허브 복합문화센터, 오는 12월 까지 예술작품 전시

입력 2024-07-10 10:47: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산시 스마트허브 복합문화센터, 오는 12월 까지 예술작품  전시/안산시 제공

안산시 스마트허브 복합문화센터, 오는 12월 까지 예술작품  전시/안산시 제공


경기도 안산시는 안산 스마트허브 복합문화센터에서 오는 12월까지 다양한 문화예술작품을 전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021년 3월 근로자와 시민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개관한 안산 스마트허브 복합문화센터는 매년 다양한 문화예술강좌를 개설,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각종 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과를 얻은 교육 수강생들의 성과물과 입상 작품들을 진열한다. 

7월 민화를 시작으로 ▲서예 ▲한국화 ▲수채화 등의 순으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내부 라운지에서는 온라인 전시작을, 강의실 복도에서는 전문작가의 상설 전시를 함께 운영해 흥미로운 관람 환경을 마련한다.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 전시이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8시까지(공휴일 및 휴일 제외)다.

이억배 평생학습과장은 “이번 전시회가 우리 이웃의 성과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근로자와 시민들이 센터에서 작품 감상을 통해 일상 속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안산| 최원만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