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정 아나, 맥심 화보…비키니 입고 ‘오락실 습격’

입력 2020-07-29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나정 아나, 맥심 화보…비키니 입고 ‘오락실 습격’

남성지 맥심(MAXIM)의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 2019년 우승자 김나정이 맥심 8월호에서 섹시한 오락실 비키니녀로 변신했다.

미스맥심 김나정은 아나운서 출신 섹시 모델로 유명한 신예 섹시 스타다. 이번 맥심 8월호에서 공개한 화보에서 핑크, 옐로우 등 화사한 컬러의 비키니를 입은 김나정은 청순하고 섹시한 매력에 발랄하고 귀여운 미소, 명품 골반라인으로 멋진 화보를 완성하며, '남심 저격 완전체'로 거듭났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김나정은 "지금까지는 얌전한(?) 콘셉트의 화보를 주로 촬영해왔는데, 오늘 처음으로 밝고 장난스러운 연기에 도전했다. 맥심 독자님들에게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색다른 김나정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최선을 다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매달 하나의 테마로 통권을 꾸미는 맥심 한국판의 8월호 주제는 '여름 비키니 화보 특집'이다. 미스맥심 김나정과 즐기는 오락실 데이트 화보 외에도 모델 정유나의 완벽 비키니 화보, 19금 인기 유튜버 스푸닝 멤버들의 코믹 섹시 엠티 화보, 미스맥심 안소영의 헬스장 비키니 화보, 예리의 라스베이거스 화보, 한지나의 부산 바캉스 화보를 비롯하여 최혜연, 이하니, 이시현, 장혜선, 윤수연 등이 각기 다른 콘셉트의 비키니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비키니와 수영복 화보 대결로 진행되어 눈길을 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