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덕호 측 “병역면탈 사실, 검찰 조사 성실히 받겠다” [공식입장]

입력 2023-01-31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덕호가 병역 비리 연루 의혹을 인정했다.

송덕호의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31일 "송덕호는 지난해 여름경 군입대 시기 연기를 위해 인터넷으로 관련 정보를 알아보던 중 A씨가 운영하던 블로그를 통해 상담을 받았다"라며 "순간에 잘못된 판단으로 처음 목적이었던 병역 연기가 아닌 부당한 방법으로 4급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송덕호는 현재 경찰 조사를 받은 상태이며 남은 검찰 조사에도 임할 예정이다.

올해 31세인 송덕호는 28세이던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한 후 '모범택시'와 'D.P.'부터 '치얼업', '일당백집사', '미씽2' 등 최근까지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덕호 배우와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송덕호는 지난해 여름경 군입대 시기 연기를 위해 인터넷으로 관련 정보를 알아보던 중 A씨가 운영하던 블로그를 통해 상담을 받은 후, 순간에 잘못된 판단으로 처음 목적이었던 병역 연기가 아닌 부당한 방법으로 4급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습니다.

송덕호는 현재 경찰 조사를 받은 상태이며, 남은 검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또한, 이번 일을 깊이 반성하며 실망을 끼쳐드린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