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미모의 띠동갑 연하와 소개팅♥ 압류-상속 고백 (미우새)[TV종합]

입력 2023-03-2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상민, 미모의 띠동갑 연하와 소개팅♥ 압류-상속 고백 (미우새)[TV종합]

방송인 이상민이 띠동갑 연하와 소개팅을 했다.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김준호와 김민경의 주선으로 생애 첫 소개팅을 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잔뜩 긴장한 이상민은 미모의 여성이 등장하자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고 물만 마시면서 어쩔 줄 몰라 했다. 소개팅 상대는 85년생 소띠에 제약회사 직원. 이상민은 자신도 띠동갑 소띠라고 밝히며 “주변에서 나와 소개팅 하는 거 말리지 않았냐”고 조심스레 물었다. 소개팅녀는 "말리지 않더라"며 "부모님도 잘 하고 오라고 말씀하셨다"고 답했다. 이에 이상민은 "제 상황이 드러나 있어서 말릴 것 같은데, 좋은 부모님을 두셨다"고 말했다. 그러자 소개팅녀는 "모두 사람들이 사연이 있으니 너무 그렇게 생각 안 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상민은 “끝날 것 같지 않았던 빚은 올해 연말에 끝날 것 같다. 그리고 저작권 협회에는 압류가 걸려 있다. 늦으면 내년 초에 다 정리가 된다. 작사 100곡 정도에 작곡이 80곡 정도 된다. 내가 죽어도 사후 70년까지 상속이 된다”며 재정 상태를 공개했다. 이어 소개팅녀의 발 사이즈를 묻다가 “전 여친도 250cm였다”고 말하자 스튜디오에서는 “굳이 왜 저런 말을 하냐”며 탄식했다.

이상민이 유독 말을 잇지 못하고 답답해하자 소개팅녀는 “안쓰러움이 느껴졌다. 충분히 멋있고 좋은 분이신데, 그 삶에서 스스로를 억누르는 행동이 안타깝다” "이제 그러지 않아도 돼요"라고 위로했다. 이상민은 소개팅녀의 집까지 바래다주면서 전화번호를 알려줘 다음을 기약했다.

이날 이상민의 제주도 집찾기 2탄도 공개됐다. 중개사가 ‘대지 560평에 보증금 2천만원, 월세 20만원, 제주도에서 이런 집을 찾기 힘들다’고 소개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하지만 현실은 제주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반면 다 쓰러져가는 초가집 세 채. 탁재훈은 "여기 '전설의 고향' 세트장 아니냐"며 비아냥댔고, 김준호는 "무서워서 들어가기 싫다"며 "영화 '곡성'에서 본 것도 같다"고 기겁했다.

무엇보다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지 않자 이상민은 화장실 만드는 견적을 물었다. 비용은 무려 2천만원. 김준호는 "보증금 2천에 화장실도 2천"이라고 되뇌었고, 이상민은 "화장실 때문에 여기서는 못 살겠다"고 했다. 세 사람은 경치가 좋은 곳에서 차박을 하며 상상 속 제주도 로망을 꿈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