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30대 안 믿겨…아이돌계 기강 잡는 비주얼 [화보]

입력 2023-03-30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수지, 30대 안 믿겨…아이돌계 기강 잡는 비주얼 [화보]

배우 수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수지는 ‘Swing into Summer’를 콘셉트로 한 화보에서 컬러풀한 패턴의 상의들과 라이트한 인디고 컬러의 데님 아이템들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는 허리 부분에 컷아웃 디테일이 더해진 와이드 팬츠와 위트 있는 일러스트가 포인트인 체커 보드 패턴의 데님 셋업,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된 니트 탑 등을 소화했다.

수지는 어느덧 30대가 됐지만 아이돌 미쓰에이 활동 시절 못지않은 상큼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수지는 지난해 연말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의 타이틀롤로 출연을 확정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수지는 큰 인기를 누렸던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이자 인기의 구심점으로 활동하던 중,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대학가 셰어하우스에 머물며 두문불출하는 이두나를 연기한다. 이두나의 상대역 이원준에는 양세종이 낙점됐다.

수지는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 영화 ‘원더랜드’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원더랜드’는 여러 이유로 볼 수 없는 그리운 사람을 재현하는 가상세계 원더랜드에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20대 여성과 세상을 떠난 아내를 의뢰한 40대 남성 등에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박보검이 입대 전 촬영을 마친 작품으로 2021년 5월 크랭크업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