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스포츠동아 상반기 HIT상품] 와이파이 OK…스마트폰으로 바로 출력

입력 2011-06-3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삼성전자 ‘CLP-325WK

세계 레이저 프린터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스마트 환경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프린팅 기술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손쉬운 사용성으로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선 삼성 스마트 프린터 ‘CLP-325WK’는 캠페인 슬로건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하게 프린트하라!’답게 다양한 IT기기에 담긴 콘텐츠를 복잡한 세팅없이 무선으로 연결하여 프린트할 수 있는 첨단 제품이다.

삼성 스마트 프린터 ‘CLP-325WK’는 ‘스마트 프린팅 기술’을 통해 와이파이 환경에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태블릿 PC에 저장된 다양한 콘텐츠를 간편하게 프린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마트기기에 ‘삼성 모바일 프린트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와이파이로 콘텐츠를 프린터로 전송하면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도 이미지 출력이 완성돼 기계에 익숙하지 않은 주부나 학생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일반 가정에서도 늘어 가고 있는 와이파이 무선 환경을 고려하여 ‘원터치 무선 연결(WPS)’ 버튼을 장착했고, PC와 프린터간의 연결을 선 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 프린터의 이러한 스마트 기능들은 누구나 쉽게 프린터를 조작할 수 있도록 고안한 획기적인 기능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한 프린팅 솔루션이 새로운 스마트 라이프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