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삼성전자 ‘시리즈9 응원’

올 여름 전 세계인을 흥분시킨 올림픽
박태환·김수현 기용 감동 극대화 꾀해

국내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삼성전자 노트북 ‘시리즈9’에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 주신 점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시리즈 9’은 장인정신이 깃든 디자인과 최첨단 성능으로 제작된 노트북으로서 이에 걸맞게 ‘최고’라는 콘셉트를 광고에 적절히 녹여내고자 했습니다.

2012년에는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에서 최고의 남자로 꼽히는 두 남자, 배우 김수현과 박태환 선수를 모델로 기용해 제품이 가진 프리미엄 가치를 극대화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여름에 선보였던 ‘응원’편은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인 런던 올림픽에서 국민들이 기대하는 최고의 순간과 짜릿한 경험을 시리즈9이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시리즈9 ‘응원’편은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는 배우 김수현의 열정적인 모습을 담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런던 현지 응원 이벤트인 ‘9 to London’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시리즈9만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삼성전자 손정환 전무. 스포츠동아DB

삼성전자 손정환 전무. 스포츠동아DB


시리즈9은 강력한 성능은 물론 초경량·초슬림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노트북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를 스마트 통합 캠페인인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한 차원 더 높은 ‘스마트’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수상의 영광을 주신 스포츠동아 관계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삼성전자 손정환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