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 선물] 30% 통 큰 세일…‘건강함’ 부담없이 쏘세요

입력 2014-01-2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허쉬파피|기능성 신발

캐주얼 브랜드의 선두주자 허시파피는 설 명절을 맞아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23일∼2월9일까지 허시파피 전 품목을 대상으로 30% 세일(상설 할인매장 제외) 행사를 실시한다.

허시파피는 아메리칸 정통 캐주얼 스타일을 일관되게 펼쳐 온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신발’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전 세계 150개국에서 다양한 신발을 선보여 왔다. 허시파피가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이유는 ‘끊임없는 혁신’을 모토로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신을수록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다양한 공법의 개발을 멈추지 않는기 때문이다.

허시파피 관계자는 “올해가 말띠해인 만큼 열심히 뛰자는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데는 편안하고 가벼운 신발 허시파피가 제격이다. 이번 세일기간에 구매하면 부담없는 가격으로 받는 이가 주는 이의 마음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시파피의 베스트 추천 아이템은 남성용 ‘컴포트 타운슈즈-3MD536’와 여성용 ‘앵클부츠-3FC430’다. 남성용 컴포트 타운슈즈는 논슬립 효과가 있는 솔을 활용한 인기아이템으로 신고 벗기 용이한 지퍼 처카스타일. 에어인솔의 삽입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심플함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여성용 앵클부츠는 투톤콤비 원피를 적용하고 앞 주름과 옆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키높이 효과와 함께 착화시 편안함이 돋보인다. 아직 끝나지 않은 겨울시즌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문의 02) 6470-7000/ www.hushpuppies.co.kr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