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 선물] 중년남성의 꿈, 시원한 소변줄기

입력 2014-01-2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자연|파워업 쏘팔메토 골드

전립선은 방광출구와 요도를 감싸고 있는 남성만의 생식기관으로 정액을 만들고 정자를 보호하는 중요한 기능을 한다. 전립선 건강은 한번 나빠지면 회복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회복 되더라도 재발 가능성이 높아 예방이 중요하다. 보통 40대부터 남성호르몬의 변화에 따라 전립선 건강이 나빠지기 시작한다. 전립선이 나빠지면 화장실을 자주 찾게 되고 소변줄기가 가늘어질 뿐 아니라 배뇨 후 소변이 남아있는 느낌이 드는 등 중년 남성의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진다.

30년간 건강기능식품의 연구와 생산을 해온 전문기업 일진제약이 출시한 ‘파워업 쏘팔메토 골드’는 전립선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전립선 건강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사실이 유럽 등 선진국에서 실험으로 확인된 야자수 열매 성분 ‘쏘팔메토’를 활용한 국내 최초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와 함께 지구력을 증진시켜주는 옥타코사놀을 비롯해 비타민E, 아연, 마카, 하프물범유 추출물, 복분자 추출물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첨가돼 있다. ‘파워업 쏘팔메토 골드’를 복용하면 잦은 배뇨, 잔뇨감, 느린 소변속도, 끊기는 소변 등의 증상이 크게 개선되는 것이 700명 이상의 인체 시험을 통해 증명되었다. 또한 중년 남성의 지구력도 크게 증진되었다.

나이와 함께 찾아오는 중년남성의 불청객 전립선 질환. 일진제약은 ‘파워업 쏘팔메토골드’가 대한민국 남성의 활력과 삶의 질을 크게 높여놓을 수 있음을 자신한다. 문의 080-011-3535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