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음향기기‘온이어즈’, K-POP 스타상 제정 양국 문화교류 이바지

입력 2014-05-21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벨기에의 헤드폰 전문 브랜드 온이어즈(ON.EARZ)가 양국의 문화 교류를 위해 온이어즈(ON.EARZ) K-POP스타상을 제정한다.

온이어즈의 공식 수입원인 ㈜엑타코가 주관하게 될 이번 행사는 벨기에 온이어즈를 대표해 주한 벨기에 프랑소와 봉땅 대사가 직접 시상한다.

이번 시상식은 2014년 상반기 중 미니앨범과 정규앨범을 발매한 K-POP 스타 가운데 온이어즈의 3가지 레전드 모델인 제임스 딘, 엘비스 프레슬리, AC/DC에 부합하는 아티스트를 선정 리미티드 모델을 헌정하는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온이어즈 김군태 이사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한국과 벨기에간 보다 다양한 문화교류가 이루워지길 바란다”며 “온이어즈 벨기에 본사에서는 수상 아티스트의 벨기에 초청 및 방송 활동등을 추진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벨기에 프리미엄 헤드폰 전문 브랜드 온이어즈는 유럽의 비츠 바이 닥터드레로 불리며 2013CES를 통해 세기의 아이콘인 제임스딘, 엘비스프레슬리, AC/DC의 시그니쳐 제품들과 프랑스, 독일의 최정상급 스타들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현재 유럽 2위의 음향 브랜드로서 입지를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열릴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온이어즈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