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교육, 조립식 블록 신제품 ‘와이즈 소프트’ 출시

입력 2017-01-25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창의력과 두뇌균형개발, 초등 교과통합 독서논술토론 학습지 와이즈 위클리, 코딩 조기 교육 전국 홈스쿨을 운영 중인 와이즈교육(대표 황규동 www.wiseweekly.co.kr)이 만 3~6세 어린이들의 창의력 개발 교구재인 조립식 블록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와이즈 소프트’를 출시했다.

와이즈 블록은 어린이들이 짜맞추기 쉬운 연결핀 구조로 동식물, 기계, 자동차, 가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형체를 조립하는 과정에서 어린이들의 고른 신체 발달은 물론 언어구사력, 인지력, 사회성까지 함께 높여주는 효과를 올리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돼 국내에서 생산되는 교구재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와이즈 소프트는 기존 블록보다 훨씬 부드럽게 제작돼 유아 친화적 촉감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가격을 기존 제품보다 30% 낮춘 대신 부품 수는 30% 늘림으로써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와이즈 블록과 동일한 연결 핀을 사용하므로 호환이나 혼합사용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외국산 염가 제품들이 주를 이루는 국내 조립식 창의력 교구재 시장에 고품질의 국산 교구재를 개발해 보급 중인 와이즈 블록 제품들은 유럽연합의 품질안전 기준인 CE 등 안전 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영국, 독일, 덴마크,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중국, 일본, 싱가포르,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전 세계 20여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