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자격증 준비 “학원과 독학, 그것이 문제로다”

입력 2017-10-10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매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수험에 들어가기에 앞서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은 무엇일까. 바로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를 할 것인지, 인터넷 강좌 등을 통한 독학으로 준비할 것인지에 관한 문제일 것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 번뿐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된다”고 조언한다. 저렴한 수강료 및 무료 강좌 등을 보고 순간의 유혹에 빠져 잘못된 선택을 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물론 합격하는 수험생들도 있지만, 만약 불합격한다면 다시 1년을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후회 없는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학원 강좌는 철저한 학습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에듀윌은 전국 7곳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 중이며, 본사에서 직영으로 운영해 철저한 학습관리 및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0월에서 11월 중 성남, 대전, 부산 해운대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새로 오픈할 예정으로 해당 지역 수험생들에게도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독학 시에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수험생들이 커리큘럼을 혼자 꾸준히 소화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기 때문이다. 에듀윌은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등도 실시해 합격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신하늬 기자 mythuk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