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Pick] “베스트셀러에는 이유가 있다”

입력 2017-11-02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대부분은 정년 없는 평생직업 또는 인생의 새로운 2막을 위한 경우가 많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경우, 특성상 1년에 한 번밖에 시험 응시 기회가 없기 때문에 불합격을 하게 되면 잃어버리는 것은 1년이라는 물리적 시간뿐만이 아닌, 인생의 새로운 선택에 대한 기회비용이 포함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학원을 통해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물론 온라인 강의 등으로 독학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좋은 교재는 합격을 위한 필수 요소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가는 “출판협회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집필진을 확인할 수 없는 교재도 많기 때문에 교재 구매 시 유의해야 한다”며, “에듀윌의 질 높은 교재가 최다 합격자 배출에 한몫을 한 것은 사실”이라 귀띔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기본서 및 수험생들의 수험 시기와 각자의 수요에 따라 핵심요약집, 기출문제집, 실전 모의고사 등 다양한 커리큘럼의 교재를 제공해 인기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매년 개정되는 것은 물론 독학생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과 법령 개정에 맞춘 문제 변형 등 수험생들의 빈틈없는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은 <2018년 공인중개사 기초서 1·2차 세트> 교재의 출간과 동시에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10월 5주차 주별베스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기초서는 기본서 앞서 선행학습을 위해 필요한 도서로, 이 교재는 과목별 상세한 공부법을 제시하고 자연스러운 회독 효과를 제공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신하늬 기자 mythuk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