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방대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학습관리가 정답

입력 2018-02-01 1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려는 초시생들은 “공인중개사 시험은 법령에 대해 깊은 이해를 요하는 문제가 많은데 자신이 없어요” 등 방대한 양과 과목에 대한 걱정을 내비치곤 한다.

작년에 치러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가 높게 출제돼 제29회 시험도 이러한 경향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은 “과목별 성격을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학습한다면 충분히 동차 합격이 가능하다. 방대한 양을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학습관리도 합격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2016·2017년 KRI 한국기록원 공식인증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최다 배출’ 기록 등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교육기관이다. 확실한 합격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은 물론 1:1 학습 매니지먼트 시스템 등을 보유하고 수험생을 위한 다각도의 서비스를 선보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수험생들이 긴 수험 생활동안 지치지 않도록 학습의 시작부터 끝까지 꾸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해주며, 프리미엄 학습관리 시스템인 ‘독한에듀윌2.0’를 통해서도 꾸준한 학습시간을 통해 합격할 수 있는 수험생활을 영위하게 한다.

한편 에듀윌은 직영학원을 통해서도 현장강의 커리큘럼 및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노원, 천호, 종로와 부산 서면, 해운대,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 성남, 평촌, 대전 지역 등 전국 12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신하늬 기자 mythuki@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