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선택, 합격생이 선택한 베스트셀러가 기준

입력 2018-03-29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 교재를 사려고 검색을 했는데 종류가 많아도 너무 많아 선택하기가 어려워요. 어떤 교재를 선택해야 빠른 합격에 도움이 될까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김선희 씨의 고민이다.

26년 차 베테랑 교육기업 에듀윌은 “베스트셀러가 교재 선택의 좋은 기준이 될 수 있다”며 “이미 많은 합격생들이 검증했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에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준”이라고 전했다. 이어 “좋은 교재로부터 나오는 콘텐츠력은 결코 무시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은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가 1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해 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기초서·기본서·기출문제집·핵심요약집 등으로 시험일까지 이론을 정리하고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교재부터 민법판례집·부동산공법 합격 노트 등 특정 과목에 대한 심화 공부를 할 수 있는 교재들을 마련해 수험생들의 커리큘럼 및 목표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교수진별 에듀윌 강의 커리큘럼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을 살펴보면 3월 4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로 에듀윌 부동산공법 합격 노트가 차지한 것에 이어 기본서 1차 세트·부동산공법 체계도·기출문제집 세트·핵심요약집 세트가 연이어 상위권을 차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도서 구매 시 기초 용어집과 노트 3종을 제공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