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작년보다 2만 개 늘어난 공공 일자리…‘공기업 취업 패키지’로 대비

입력 2020-03-19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무원, 공공기관 등 공공부문의 일자리가 급증하고 있다. 공공부문 일자리를 늘리기 위한 대선 공약 실천 노력의 결과이다.

6일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8년 중앙정부, 지방정부, 공기업 등 공공부문 일자리는 245만1000개로 전년보다 2만 개 늘어났다. 이후에도 정부는 공공부문 일자리를 꾸준히 늘려 총 81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처럼 많은 공공 일자리가 생겨남에 따라 공기업, 공공기관 등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취업 성공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또한 각종 교육기관 역시 성공적으로 수험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자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적용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그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경우, 공기업 합격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공기업 취업 패키지’를 공개하고 있다.

NCS 공기업 합격 가이드를 제공하는 에듀윌 ‘공기업 취업 패키지’는 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는 물론 공기업 NCS 특강, 문제해결 특강, 자소서&면접 특강 등 NCS 맞춤 특강 3종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포자 전용 수리 특강’과 공기업 취준생의 필수 자격증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취득을 위한 ‘한국사 특강 2종’, 그리고 하나의 주제로 시작해 연관된 상식까지 습득하는 ‘시사·일반상식’ 강의도 무료로 주어진다.

우수한 복지와 근무여건, 정년보장 등의 장점을 지녀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꼽히는 공기업 합격을 지원하는 에듀윌의 ‘공기업 취업 패키지’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