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넷비전과 SBS TV동물농장이 ‘펫스타 콘테스트’를 열어 펫 크리에이터 모집에 나선다.
펫스타 콘테스트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발맞춰 기발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는 물론 올바른 반려동물 관련 지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펫 크리에이터로 선정이 되면, GS넷비전 소속 펫 크리에이터로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는 별도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영상 편집과 크리에이터 강연 제공 및 MCN그룹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펫스타 콘테스트 모집일정은 6월1일부터 19일까지이며,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출연할 수 있다. 또한 펫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HARU 홈페이지 및 모바일 HARU앱에서 로그인 후 펫스타 콘테스트 페이지에 들어가 지원서와 동영상을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오는 6월26일 1차 심사발표가 잡혀 있으며, 오프라인 교육은 7월3일이다. 이후 7월5일~10일까지 2차 심사 미션 일정을 소화한 후 최종 합격자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GS넷비전 관계자는 “본인의 반려동물과 함께 충만한 끼를 가진 많은 사람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앞으로 전문 펫 크리에이터로서의 성장과 활약 역시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펫스타 콘테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HARU홈페이지와 모바일 HARU앱에 확인을 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