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용 생수 ‘프라나’…무더위 산책 필수 아이템

입력 2020-07-23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반려동물용 프리미엄 생수 프라나.

물 분자가 작아 목넘김에 좋고 흡수 빨라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생수 ‘프라나’를 제조하고 있는 동우크리스탈이 뜨거운 여름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과 산책을 하는 산책족을 위해 ‘프라나 생수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라나 생수는 털로 뒤덮여 있는 반려동물이 뜨거운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수분 제공이 가능해 반려동물 산책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동우크리스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20개입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배송비만 추가하면 20개입 1박스 제품 가격에 2박스, 총 40병을 구입할 수 있다. 생소할 수 있는 반려동물 생수를 가성비 있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생수 ‘프라나’는 특허받은 LST공법으로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어 생수 안의 각종 미네랄 등 좋은 성분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알칼리 성질의 물을 통해 노폐물 배출을 원활히 해주며 배변 및 모질 냄새를 감소시킬 수 있다.

이동규 동우크리스탈 대표는 “물을 마시다 사레가 걸려 캑캑거리는 반려동물이 많은데 프라나는 일반 물보다 분자 구조가 작아 부드럽게 물을 마실 수 있다”면서 “물 분자가 작은 만큼 흡수력이 빨라 일반 간식으로 먹기 힘든 미네랄 섭취도 원활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프라나 생수 제조 기술은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동우크리스탈은 2016년 미국 알카존에 기술 제휴 계약을 맺고, 기술 이전을 했다. ‘기술 한류’라고 불릴 정도로 동우크리스탈 프라나는 널리 인정받고 있다.

박란희 객원기자 24news@naver.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