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미리 즐기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얼리 썸머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6-03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렌터카 이용권, 흑백사진 셀프촬영 서비스 등
아기 화장품 브랜드 스페셜 키트 선착순 증정
인천 영종도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름휴가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썸머 패키지 2종을 새로 출시했다.

6월 한 달간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서울 도심과 가깝고 서해 바다와 청정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영종도에서 여름휴가의 낭만을 미리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렌터카 이용권, 셀프 사진 촬영 서비스 등 혜택을 추가했다.



‘파라다이스시티 X 쏘카’ 패키지는 체크인하는 날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한 48시간 쏘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흑백사진 전문 셀프 스튜디오인 ‘흑백사장’(黑白寫場)‘과 협업한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도 있다. 플라자 광장 1층 트램 에 스튜디오를 마련해 직접 촬영하고 사진을 선택할 수 있는 포토 서비스를 포함했다. 사전 예약제이며 이용 고객에게는 밀착인화 사진 2장과 촬영 모습이 녹화된 타임랩스 영상, 원본 파일 등을 제공한다.

또한 리조트의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리조트 머니와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의 스페셜 키트 세트도 선착순 특전으로 증정한다.


두 패키지 모두 야외 온수풀,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의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