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메가슬라이드존 오픈하며 야외시설 확대 운영

입력 2021-06-03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슈퍼S라이드, 카이로레이싱 운영
호국의 달 할인이벤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경품 이벤트


홍천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메가슬라이드존을 오픈하며 야외시설을 확대 운영한다.

메가슬라이드존은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슈퍼S라이드, 카이로레이싱 등 튜브와 매트를 타고 낙하하는 대형 슬라이드 시설이 모여 있어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구역이다.

오션월드는 야외 확대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호국의 달을 맞아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은 6월 말까지 본인 1만원, 동반인은 최대 3인까지 2만원에 워터파크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카바나 대여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중, 고, 대학생은 6월 말까지 본인에 한해 주중 1만5000원, 주말 2만2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앱에서 D멤버스 회원가입 후 할인쿠폰을 내려 받으면 된다. 이용일 전일까지 쿠폰 발급이 가능하나 당일은 신청이 안된다. 구매특전으로 사우나 타월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일반 성인은 홈페이지 D멤버스 가입 후 3인 기준 7만2000원부터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인스타그램에 오션월드를 안전하게 즐기는 사진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펭수 그립톡을 경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에 #오션월드 #오션마스크 필수 키워드를 삽입하고 실내존 인포메이션에 보여주면 된다.

오션월드는 입장객 대상으로 물놀이에도 안전한 오션마스크를 1인 1매 무료 증정한다. 국내 최초로 개발된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로 고온 다습한 환경이나, 표면이 물에 젖은 후에도 마스크 성능이 유지된다. 락커, 샤워실은 물론 어트랙션 탑승 시에도 계속 착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