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추석 연휴에 괌, 사이판 가요”, 특별기 운영 상품 출시

입력 2021-06-17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월18일 출발, 제주항공 특별기로 진행
대한항공, 아시아나 이용 하와이 상품도
다낭 등 7개 지역 설연휴 상품 동시출시
모두투어는 추석연휴에 떠나는 미국령 남태평양 휴양지 괌과 사이판 상품을 출시했다. 모두투어가 단독으로 운영하는 제주항공 특별기로 진행한다.

추석연휴 첫날인 9월18일 오전에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4박5일간 체류 후 연휴 마지막 날인 9월22일 오후 출발해 밤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특급호텔 올 인클루시브로 운영하며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야외 카바나 무료, 미니바, 추가비용 부담이 없는 노팁·노옵션·노쇼핑 상품이다. 출발 한 달 전까지는 별도 취소수수료 부과가 없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프리 리비전 프로그램(Free Revision Program)을 통해 추가비용 없이 동일한 조건의 설 연휴 출발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모두투어는 이번 추석연휴 기간에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 하와이 상품도 운영한다. 추석 연휴기간에 총 3회(9월17일, 9월20일, 9월21일) 출발하는 4박6일 일정이다.

정희용 모두투어 상품본부 이사는 “해외여행 재개의 기대감이 높은 가운데 국내 코로나 상황이 비교적 안정될 것으로 예상되는 추석시즌에 괌, 사이판, 하와이 특별상품을 준비했다”며 “현지 방역 및 안전지침 기준을 면밀히 고려해 출발부터 귀국 까지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미리 준비하는 설연휴 특별 상품을 동시 출시했으며, 대상 지역은 괌, 사이판을 비롯해 향후 여행재개가 예상되는 다낭, 세부, 방콕, 대만, 푸꾸옥 등 7개 지역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