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바디 플로우 등 8가지 웰니스 선택 이용
지하2층 레스토랑 이용 3만원 크레딧도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가 운영하는 최상급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 강남)은 오픈 후 첫 여름을 맞아 ‘리주버네이션’(Rejuvenation)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지하2층 레스토랑 이용 3만원 크레딧도 제공
‘에너지 충전’이란 뜻처럼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도심에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하면서 여름을 나는 것에 초점을 맞춤 패키지다.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스테이트 룸 또는 마스터스 룸 1박을 기본으로 26층 웰니스 클럽의 프라이빗룸에서의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1인 대상의 바디 플로우를 비롯해 2인 대상의 바이오 요가, 바이오 르 발레,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영어 르 발레, 바이오 키즈 요가 등 8가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모든 웰니스 프로그램은 매일 40분 진행되며 원하는 수업 날짜의 하루 전 오후8시까지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 예약하면 호텔 지하 2층 ‘더 샵스 앳 센터필드’의 12개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3만원 F&B 크레딧(1만원권 3장)을 제공한다
한편, 조선 팰리스는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스테이트 룸, 마스터스 룸 투숙객에게 모닝 테이스트와 저녁 와인과 다과의 팰리스 딜라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체크인 후 모든 투숙객이 커피와 쿠키를 즐길 수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