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언택트 고메 페스타’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1-08-08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머 세트 투고 박스

-샐러드부터 코스요리, MZ세대 맞춤 메뉴 등 투고박스
-가족 투숙객 위한 13가지 음식 갖춘 ‘조식 밀박스’도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다양한 호텔 미식을 객실에서 즐기는 ‘썸머 언택트 고메 페스타’를 실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안전하게 호텔 셰프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웰빙 샐러드부터 코스요리, 조식, MZ세대 맞춤 이색 메뉴까지 다양하다.


우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대표 레스토랑의 전채 요리를 기본으로 한 웰빙 샐러드로 이루어진 ‘샐러드 투고 박스’ 9종을 선보인다. 양식, 일식, 중식 셰프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각자의 특징을 살린 토핑 재료와 드레싱을 갖추었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가심비를 높인 코스요리 ‘썸머 세트 투고 박스’를 출시했다. 고급 샐러드 2종을 시작으로 호텔식 그릴 요리, 중화요리, 여름 과일과 각종 디저트로 구성했다.

피클피클과 협업한 푸드 3종


MZ세대 대상 컬쳐 플랫폼 브랜드 피클피클과 협업하는 ‘썸머 푸드 투고’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해운대 해변과 어울리는 이색메뉴 3종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한다. 메뉴는 비프&씨푸드 타코 플래터, 버팔로 윙&프렌치 프라이,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등 3가지다.


가족투숙객이 객실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썸머 모닝 패밀리 밀박스’ 패키지도 있다. 볶음밥, 불고기, 소고기 스테이크, 오믈렛, 모짜렐라 카프레제 등 13종을 전용 보냉백에 담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