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홈술족 와인 구독서비스 론칭

입력 2021-08-09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월1회 수석 소믈리에 추천 와인 2병 배송
사전설문 통해 개인 취향 고려 와인 선정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홈술족이 집에서 편하게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달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구독 서비스를 17일 론칭한다.

2019년 ‘아시아 최고 소믈리에’를 수상하기도 한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가 선정한 와인 2종을 월1회 자택배송 또는 호텔에서 픽업할 수 있다. 와인 구독 서비스는 가입 신청서와 함께 간략한 설문을 통해 선호하는 와인에 대한 정보를 호텔에 알려주면 된다.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로제 등 선호하는 와인의 종류와 함께 당도, 산도, 탄닌, 바디감 등 선호하는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통해 기호를 고려한 최적의 와인을 추천할 계획이다. 호텔 1층 그랜드 델리를 방문해 신청 및 결제가 가능하다.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는 “호텔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고 와인의 흥미로운 스토리와 정보까지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구독 기간은 최소 3개월이며 월 10만원이다. 6개월 구독 시 5% 할인, 12개월 구독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 고객이 해당 와인과 함께 그랜드 키친 뷔페를 방문하면 콜키지 프리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델리에서 케이크류 구매 시에는 20% 할인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