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특별 기획상품 ‘하나 Original’ 출시

입력 2021-11-11 0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테이 어드벤처 조인 등 5개 카테고리 구성
호주 시드니 글램핑, 스페인 환경친화여행 등
하나투어는 특별 기획상품 ‘하나 Original’을 내놓았다.

‘하나 Original’은 스테이(STAY), 어드벤처(ADVENTURE), 조인(JOIN), 에코-프렌들리(ECO-FRIENDLY), 그리고 제우스월드 스페셜 에디션(ZEUSWORLD SPECIAL EDITION)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머무는 공간이 특별한 여행’부터 ‘최상의 럭셔리 여행’까지 각 키워드에 맞춰 특별한 일정으로 이루어진 상품이다. 하나투어가 1일부터 TV CF를 통해 선보인 ‘핀란드 오로라 헌팅’, ‘대만 아쿠아리움 숙박’, ‘호주 럭셔리 감성 글램핑’이 ‘하나 Original’ 상품이다.

호주 시드니 글램핑


‘호주 시드니 글램핑 컬렉션’은 스테이 카테고리 상품으로 호주의 생태 보호지역 저비스베이에 위치한 페이퍼바크 캠프의 캔버스 사파리 텐트에서 3일간 글램핑을 즐기며 호주 대자연을 만끽할수 있다. 맹그로브 숲 탐험과 숲속 나무 위 레스토랑 식사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스페인 일주 지속가능한 여행’은 에코-프렌들리 카테고리 상품으로 환경친화적 일상을 실천하는 여행이다. 태양광 전력으로 운영되는 친환경 에코리조트에 숙박하고, 탄소 배출 저감을 고려한 교통편을 이용하는 등 스페인 여행과 동시에 환경보호도 실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역민이 운영하는 현지 시설을 이용하고 문화유산 보존에 앞장서는 관광지 위주의 일정으로 ‘상생’과 ‘공정 여행’의 의미까지 담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여행의 확장, 고객의 확장, 채널의 확장 등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통해 여행의 패러다임 전환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번 ‘하나 Original’을 시작으로 고객의 마음과 꿈을 담은 새로운 여행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 주의 포커스’ 기획전을 통해 매주 새롭게 ‘지금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한다. 1주 차에는 스페인, 이탈리아를 메인으로 유럽지역을 집중지역으로 선정했다. 2주 차에는 태국, 베트남, 괌, 사이판, 하와이 등 해외 골프 여행지를 선정했다. 기획전에 선정된 지역 여행상품은 매주 수요일 하나투어의 라이브커머스인 하나LIV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