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가족형 트래킹 ‘HAO숲체험’ 운영

입력 2022-05-06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원리조트 ‘HAO숲체험’의 에코 숲 체험에 참가한 어린이들. 사진제공|하이원리조트

6세 이상 어린이나 학생 단체도 참여 가능
숲 걸으며 오감으로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
에코 숲 체험, 더불어 숲 체험 등 2종 진행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이삼걸)는 숲 해설 가이드와 함께 자연을 체험하는 가족형 트래킹 ‘HAO 숲체험’을 시작했다.

HAO는 ‘High1 Activity Organizer’의 줄임말이다. 요가, 트래킹, 명상 등 고객들이 리조트에 머무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뜻한다. ‘HAO 숲체험’은 스토리텔링형 숲 해설에 체험요소가 더해진 프로그램으로 에코 숲 체험과 더불어 숲 체험으로 이루어졌다.

에코 숲 체험은 6세 이상 어린이도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숲 해설 가이드와 함께 왕복 1km의 둘레길 4코스를 걸으며 산죽잎 배 만들고 차 시음하기, 곤충 관찰 및 야생화 향기 맡기, 청진기로 나무 소리 듣기, 솔방울 팔찌 만들기, 단풍나무 씨앗 날리기 등을 진행한다.

더불어 숲 체험은 가족이나 학생 등 단체 이용객을 위한 패키지형 프로그램이다. 숲 해설 가이드와 함께 왕복 2km의 둘레길 1코스를 걸으며 거울을 이용한 하늘 보기, 명상 산보 체험 등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트래킹 코스다.

하이원리조트는 ‘HAO 웰니스’가 2021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1주년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HAO 숲체험’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이하우 인형 증정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