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신년 맞이 ‘업그레이드 유어 스테이’ 프로모션

입력 2024-01-05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픈 이후 처음 객실 타입 또는 전망 두 단계 업그레이드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은 새해를 맞아 객실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저니: 업그레이드 유어 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그니엘 서울의 객실은 그랜드 디럭스, 프리미어,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순으로 등급이 나뉜다. 객실 전망에 따라서는 시티뷰, 리버뷰, 전망욕실 등으로 구분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객실 타입 또는 전망을 두 단계 업그레이드해준다. 롯데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엘 서울에서 처음 진행하는 더블 업그레이드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업그레이드는 그랜드 디럭스→시그니엘 프리미어, 그랜드 디럭스 시티뷰→프리미어 시티뷰(전망욕실), 프리미어 시티뷰→시그니엘 프리미어 시티뷰(전망욕실)로 실시한다. 예약 때 업그레이드가 반영된 객실을 선택하면 된다. 디럭스 룸보다 최대 1.6배 넓은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을 디럭스 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전망욕실 선택 시 욕조에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다.

20일까지 시그니엘 서울 홈페이지에서 리워즈 회원 가입 후 예약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1월부터 3월31일까지다. 결제는 체크인 일자로부터 7일 전 진행하며 결제 전까지는 무료 예약 취소가 가능하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