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에 진심인 프로-스펙스와 ‘발’로 뛰는 호텔리어가 만나면?

입력 2024-01-08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스펙스, 라이즈 호텔 유니폼화 지원
크루 유니폼화로 고기능성 워킹화 ‘블레이드 BX3’, 초경량 스니커즈 ‘코트스타’ 선정
유니폼화 지원 시작으로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 선보일 예정…2030 소비자 소통 강화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에 공식 유니폼화를 지원한다.

프로-스펙스는 홍대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스트리트 문화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전개하는 라이즈 호텔의 크루 공식 유니폼화로 고기능성 워킹화 ‘블레이드 BX3’와 초경량 스니커즈 ‘코트스타’를 선정했다.

두 모델 모두 오랫동안 서서 근무하는 호텔리어에 걸맞은 편안한 운동화로 ‘블레이드 BX3’는 보행 안정성과 유연성을 강화해 발 흔들림과 피로도를 현저히 낮춘 제품이다. 또한, ‘코트스타’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과 테니스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신발의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고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추구하는 라이즈 호텔의 정체성을 담은 워크웨어 콘셉트의 유니폼 착장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했다.

프로-스펙스는 라이즈 호텔의 유니폼화 지원을 시작으로 추후 더욱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2030세대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대부분의 근무시간을 서서 보내는 라이즈 호텔의 호텔리어들을 위해 굽이 높은 구두 대신 프로-스펙스의 편안한 운동화를 유니폼화로 지원하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즈 호텔과의 다양한 시도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스포츠동아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