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가족관객 참여영 ‘윈터 위시’ 공연 론칭

입력 2024-01-31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대 위로 어린이 초대해 함께 즐기는 신규 공연
공연 참여 어린이 레고랜드 호텔 깜짝 선물 증정
춘천 레고랜드 호텔은 새로운 관객 참여형 공연 ‘윈터 위시’를 론칭했다.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준비한 ‘윈터 위시’ 공연은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어린 친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 여정을 떠난다는 주제이다. 요정 제스터와 함께 하는 댄스 타임, 어린이 관객을 무대 위로 올려 소원을 들어주는 등 관객 참여형 공연 방식이 특징이다. ‘윈터 위시’ 공연에 함께 참여한 어린이 관객에게는 깜짝 선물도 제공한다. 공연은 2월29일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6시부터 20분간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열린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은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창작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을 상시운영 하고 있다. 총 8회에 걸쳐 회차별로 각기 다른 클래스를 제공하는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과 4회차로 구성된 시즌별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키즈 그라운드’를 운영하고 있다. 레고랜드 호텔 투숙객이면 누구나 다양한 어린이 무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두 가족이 함께 호텔을 방문하여 동일한 테마의 두 개의 객실을 예약할 경우 두 번째 객실은 할인을 적용하는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를 3월 27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