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선착순 2000명 무료입장 봄 시즌 프리뷰 진행

입력 2024-03-08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9일 시즌 개장 앞두고 28일 프리뷰 이벤트 진행
9일 0시부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서 신청 가능
봄 시즌 꽃 테마 대형 포토존, 플라워 팝업마켓 등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4년 봄 시즌 오픈을 앞두고 28일 춘천 지역을 포함한 2000명을 파크로 무료 초청하는 시민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봄 시즌 새로 마련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28일 프리뷰 행사를 기획했다. 봄 소풍 나들이를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면 9일 0시부터 레고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레고랜드 사전방문 무료 이벤트’에서 신청하면 선착순 2000명까지 예약 가능하다. 1인 당 최대 5명(본인 포함)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레고랜드가 29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시즌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는 따뜻한 봄과 신학기를 맞아 파크를 봄 콘셉트로 꾸미고, 꽃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입구에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조성하고 레고 시티 광장에서는 다양한 보테니컬 제품 및 플라워 팝업마켓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레고 닌자고 월드의 벚꽃 캠프, 미니랜드 내 벚꽃 존, 오감만족 꽃 캉스 등을 조성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레고랜드가 2024년 꽃을 테마로 온 가족이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프링 페스타를 멋지게 준비 중”이라며 “봄 시즌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프리뷰 기간동안 시민 분들을 초청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