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셀러 모집…광고·물류보관비 지원

입력 2024-04-17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첫 참여 셀러 ‘AI매출업 광고’ 무료
우수셀러 대상 리워드 혜택도 제공
G마켓과 옥션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28일까지 행사에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 빅스마일데이는 5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 간 열린다.

행사 참여 셀러에게는 매출 상승을 돕기 위한 ‘광고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에 처음 참여하는 셀러라면 고효율 개인화 광고 상품인 ‘AI매출업 광고’를 7일간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다. 물류보관비도 지원한다. 익일합포장 서비스 ‘스마일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셀러의 경우 가입 달을 포함해 4개월 간 물류보관비가 무료다.

우수셀러 대상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혜택 등 마케팅 비용을 일부 지원하고, G마켓과 옥션 전 사이트의 모든 광고 구좌를 활용해 참여 셀러와 판매 상품을 홍보하는 등 역대급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의 경우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혜택을 파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멤버십 회원을 중심으로 역대급 판매 실적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한다.

빅스마일데이 참여를 원하는 셀러는 G마켓과 옥션의 판매관리사이트인 ESM PLUS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