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는 컬리와 함께 가족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7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 이어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 기획전 상품으로 레고랜드 이용권을 18일부터 25일까지 컬리에서 레고랜드의 주중, 주말 날짜지정형 1일이용권을 할인한다.
레고랜드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3월29일부터 6월9일까지 봄 축제인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를 운영하고 있다. 대형 플라워로 꾸민 ‘플라워 파티 존’을 운영하고, 레고 보태니컬 꽃으로 조성한 ‘플라워 팝업 마켓’을 마련했다.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서도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방문객들이 레고 닌자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 닌자 투게더’ 포토타임을 매일 오후 3시30분에 진행한다.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 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닌자고 게임왕’ 등의 참여형 레크레이션 이벤트도 매주 주말 오후 1시 30분에 실시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5월은 가족들이 함께 피크닉이나 여행을 많이 떠나게 되는데, 자녀들과 함께 레고랜드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컬리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가족 모두를 위한 공간인 레고랜드와 춘천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