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여성 골퍼 ‘여름 컬렉션’ 출시

입력 2024-04-29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여성 골퍼를 위한 ‘여름 컬렉션’을 내놓았다.

빨강의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비롯해 캐주얼한 느낌의 아노락 점퍼와 후드 및 활동성과 여성미를 극대화한 큐롯, 랩스커트 반바지 등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고품질 원단을 기본으로 이른 더위에 대비한 흡한속건, 발수 및 UV차단 기능까지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여성 빅로고 펀칭 하이넥 반팔 티셔츠’는 소매와 등 부분을 펀칭 원단과 믹스해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하이넥 티셔츠다. 앞판 가슴에 로고 프린트 포인트가 특징이다. 하의에 매치한 ‘여성 전체 플리츠 큐롯’은 세로 스트라이프 메쉬 조직으로 퍼포먼스 디자인에 통기성까지 더했다. 특히 올 여름 다시 돌아온 강렬한 빨강을 통해 돋보이는 필드룩을 선보인다.


‘여성 후드 반팔 아노락 점퍼’는 요루주름 소재를 사용한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카키색 및 아웃 포켓 디테일을 적용한 영 캐주얼 감성을 높였다. 아노락 점퍼와 함께 상하의 구성으로 착용할 수 있는 ‘여성 포켓 포인트 플리츠 큐롯’은 허리 로고에 배색 디자인 디테일 포인트가 특징이다.

또 ‘여성 후드 반팔 니트’는 후드 디자인과 함께 밑단에 배색이 되는 컬러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랩스커트 반바지’는 스윙 시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변형 주름 디테일이 여성미와 퍼포먼스 이미지 모두 챙길 수 있다.

회사 측은 “다시 돌아온 레드 컬러 유행과 함께, 신제품은 고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필드 위 퍼포먼스를 원하는 고객뿐 아니라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며 “빨라진 더운 날씨에 맞춰 미리 준비하는 개성 있고 건강한 여름 골프 시즌이 되기를 제안한다”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