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024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참가 신청 스타트

입력 2024-05-07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맥도날드가 5월 2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7일 오후 1시부터 RMHC Kor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을 받는다. 총 3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RMHC Korea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개인 및 가족(최대 5명) 단위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만 18세 미만 참가자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가족 참가 신청’으로 접수해야 한다.

만 5세 이상 건강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아동 3만 원, 성인 5만 원이다. 행사 참가비는 RMHC 하우스 건립 및 환아 가족 지원 사업을 위해 전액 RMHC 재단에 기부하며, 참가자 대상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된다.

참가자에게는 행사 공식 티셔츠, 모자, 양말 등 행사 당일 착용해야 하는 유니폼과 맥도날드 메뉴 교환권이 포함된 사전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되며, 현장에서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미니 파우치 및 키링, 완주 메달 등 푸짐한 기념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포토존 및 이벤트를 마련, 고객에게 풍성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회사 측은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 행사로 서울 지역 내 RMHC 하우스 건립과 운영을 후원하고자 기획했다”며 “단순 걷기 행사 그 이상의 의미가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