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원예상평]제3경주:상태회복한‘루비’기대경주

입력 2009-05-29 11:56: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3경주 : 상태 회복한 ‘루비’ 기대경주

3월 1일 경주에서 탄력적인 걸음을 보여 기대치가 높았던 ②루비가 그동안 컨디션하락으로 부진한 성적을 보였다. 이번 새벽훈련에서 확실한 컨디션 회복을 보이고 있고 특급기수의 안장이라 믿고 공략이 가능한 마필로 보여진다.

전 경주 외곽으로 돌며 거리손실을 본 가운데서도 여력이 남았던 ⑨탐라햇볕. 거리를 줄여 나와 순발력으로 승부할 ③매직탱크가 상대세력으로 판단된다.

추천마권

★②루비ㅡ⑨탐라햇볕,③매직탱크

제4경주 : 상승세의 ‘백전백승’

어느 정도 능력의 우위가 드러난 경주로 판단된다. 데뷔전에서 바로 입상을 한 ⑦백전전승이 편성강도가 약해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순발력과 추입력을 보유했고 새벽훈련도 양호한 모습. 믿고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연속 2착의 아쉬움이 있는 ⑤야호엠케이가 능력상 가장 유력한 상대마필. 단거리에 강한 추입력을 보이는 ⑥비하인드더신즈도 기승기수가 정성들여 훈련을 하고 나와 주의해야 할 복병마필이다.

추천마권

★⑦백전전승ㅡ⑤야호엠케이 주력

※⑥비하인드더신즈

제8경주 :접전의 경주

접전의 경주로 기본 배당이 높게 나올 편성이다. 전 경주 혼합편성에서 선전을 한 ②마일드고가 회복세의 모습을 보였고 선·추입이 자유로운 마필이라 입상 기대치를 충족시킬 것으로 판단된다.

승군전이지만 기본 능력이 우수했던 ⑤하늘처럼이 상승세의 능력을 보일 마필.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⑥로체샤르가 다시 선두권 승부가 가능한 것으로 보여 안고 가야 할 것으로 보인다.

추천마권

☆ ②마일드고ㅡ⑤하늘처럼 주력

※⑥로체샤르

서윤원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9911 SMS 060-604-00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