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기쁨!긁으면포인트가TOP!

입력 2009-08-05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씨카드신개념포인트서비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가 기존 포인트 서비스를 혁신한 TOP 출시를 맞아 별도의 TOP 브랜드 사이트(http://top.bccard.com)를 오픈 했다.

TOP브랜드 사이트의 메인메뉴는 ▲첫경험, 빠져들다 ▲TOP마켓, 색깔있다 ▲TOP가맹점, 발견하다 ▲포인트, 다모이다 ▲TOP, 나를 품다 등 5개 부분으로 구성돼 TOP의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

‘첫경험, 빠져들다’는 고객의 생활 속에서 TOP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하겠다는 TOP브랜드 사이트의 콘셉트가 잘 나타나 있다. ‘TOP피플 만나다’ 코너에서는 첫 번째 TOP피플로 연기자 차인표가 초대될 예정이다.

고객이 본인의 스타일에 대한 터닝포인트 사연을 사이트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스타일 변신 지원비와 유명 연예인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 컨설팅을 지원받는‘MY 스타일 터닝포인트’코너도 시선을 끈다.

‘TOP가맹점 발견하다’ 메뉴에서는 사이트에 로그인한 고객의 CRM정보를 활용해 자동으로 거주지 주변의 상권과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소비지역이 어디인지 알려주고, 지도를 통해 주변의 TOP가맹점 정보를 한눈에 보여준다.

비씨카드는 TOP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일까지 진행되는 ‘Wanna BC Day 이벤트’를 통해 구찌, 페라가모, 펜디, 버버리 등의 명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닌텐도 Wii, 닌텐도 DS 등의 디지털 제품을 시중가보다 30% 이상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