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예능이라 오글거리는 멘트 걱정된다”

입력 2011-05-04 10:51: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겨 퀸’ 김연아가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예능프로그램 녹화를 마치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3일 오후 경기도 탄현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첫 녹화를 마친 뒤 “예능이라 재미있게 말을 해야 하는데, 오글거리는 멘트가 걱정된다”고 말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연아는 세계선수권대회를 마치고 시차적응도 안된 상태였지만 밝은 모습으로 녹화장에 등장해 스태프 및 출연진에게 밝게 인사하며 만남을 가졌다.

이날 녹화는 프로필 촬영과 토크로 진행되었다.

평상복과 경기복을 입고 진행된 프로필 촬영에서 김연아는 피겨동작을 활용한 멋진 포즈를 연속으로 선보였고, 함께 진행을 맡은 신동엽과 2시간에 걸쳐 피겨와 예능에 대한 토크를 진행했다.

김연아는 “방송 출연을 많이 했지만 내 이름을 걸고 하는 첫 방송이라 많이 부담되고 긴장도 된다. 하지만 제작진이 잘 도와줘 재미있게 했다. 앞으로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촬영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방송 시작 전 김연아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신동엽은 “카메라 앞에서 자기 의견을 표현하는 게 익숙지 않겠지만,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무엇보다 즐기면서 방송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트위터@mangoostar)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