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 스테이션] JYJ 김재중 팬클럽, 심장병 환자에 수술비 전달

입력 2011-06-24 15:14: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JYJ의 멤버 김재중의 팬클럽이 심장병 환자에게 수술비를 전달했다.

JYJ의 매니지먼트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김재중의 팬클럽 ‘사랑중’이 한국심장 재단을 통해 심장병을 앓고 있는 14세 소녀와 1세 남자 아기의 수술비를 지원했다”면서 “기부금은 1월 김재중의 생일을 맞아 김재중의 애장품 경매와 생일파티 입장권 수익금 등을 모은 금액으로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들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지난해 같은 방법으로 백혈병을 앓고 있는 14세 소녀의 골수이식 수술을 도왔고, 현재 소녀는 상태가 호전되어 학교생활을 하고 있다.

팬클럽 ‘사랑중’의 운영진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김재중이 많은 사람에게 노래와 연기로 기쁨을 선사 하는 것처럼 팬으로서 더 큰 나눔을 실천하고자 매년 마음을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김재중은 “뜻 깊은 선행에 고맙고, 수술 받은 친구들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정연 기자 (트위터@mangoostar)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