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허당 박하선, 기품있는 명성황후로 변신

입력 2011-10-06 10:13: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당 박하선이 기품있는 명성황후로 변신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13회에서 허당 국어선생 역의 박하선이 기품 있는 명성황후로 변신하는 것.

이날 방송에는 지원이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에 자매결연을 맺은 캐나다 고등학교 선생들이 개교 20주년 기념행사를 맞이하여 방문하고, 학교 선생들은 연극반 학생들과 이를 기념하기 위해 명성황후 연극을 준비, 하선이 그 주인공 명성황후 역을 맡는 내용이 방송된다.

하선은 극 중 겁 많고 긴장을 많이 하는 소심한 국어선생의 모습을 탈피해, 연극에서는 우아한 미소를 머금은 단아하고 기품 있는 모습으로 등장, 평소 하선을 얕잡아 보던 체육선생 서지석과 연극을 우연히 보게 된 고시생 고영욱에게 인상 깊은 모습을 남긴다.

또한 이날 방송되는 명성황후 연극에서 체육선생인 서지석은 명성황후를 암살하는 일본자객, 줄리엔은 러시아 공사, 윤건은 고종역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촬영을 마치고 박하선은 “MBC ‘동이’의 인현황후 역 이후 오랜만에 사극복장을 한 채로 명성황후 역을 맡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하선이 명성황후로 변신하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13회는 6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ㅣMBC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