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상처 많은 사람, 이상한 행동을 하기도”

입력 2011-11-01 21:42: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예슬이 1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의 언론시사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진환 기자 photolim@donga.com 트위터@binyfafa

연기자 한예슬이 새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속 인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감독 김정환)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에는 한예슬, 송중기, 김정환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한예슬은 “홍실이란 인물과 내가 비슷하다고 느꼈다”며 “실제 나는 무뚝뚝한 편이다. 그래서 홍실 역에 더욱 진지하게 접근했다”고 말했다.

한예슬은 이번 영화에서 돈 아까워 연애 안 하는 ‘국보급 짠순이’ 나홍실 역을 맡았다. 영화 속에서 그는 거친 말들을 내뱉기도 하고, 50원짜리 빈 병을 위해 건물도 뛰어넘는다.

한예슬은 이런 홍실의 악착같은 모습에 대해 “세상에서 받은 깊은 상처가 있어서 그럴 수 밖에 없었다고 생각했다. 상처가 있는 사람은 이상한 행동을 많이 하게 된다. 그래서 홍실이도 그랬던 게 아니었을까 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예슬은 “시나리오를 읽고 마음이 짠했다. 로맨틱 코미디이지만 마음이 짠하더라. 홍실이와 내가 다르다고 느끼겠지만 비슷한 내면을 가지고 있다는 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티끌모아 로맨스’는 나홍실과 마성의 청년백수 천지웅(송중기)이 두 달 동안 동업을 하면서 벌어지는 생계 밀착형 로맨스. 오는 10일 개봉.

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jayla30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영상|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 동영상=한예슬 “상처 많은 사람, 이상한 행동을 하기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