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로, 뽀얀 피부+15세 미소년…‘마시젤로’ 등극

입력 2011-12-06 13:50: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용국과 함께 ‘Never Give Up’으로 활동 중인 멤버 젤로의 사진이 공개됐다.

방용국과 젤로는 지난 4일 ‘SBS 인기가요’에서 ‘Never Give Up (네버 기브 업)’으로 첫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이라도 하듯 새로운 사진들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젤로는 금발의 베이비펌 헤어스타일에 새하얀 피부로 미소년 포스를 풍기며, 누워있는 방용국 위에 기대어 입으로 엄지손가락을 물고 애교부리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방용국은 젤로가 귀엽다는 듯이 머리를 어루만지며 미소 짓고 있어 사이좋은 리더와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젤로를 ‘마시젤로’라 칭하며 젤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시젤로’란 마시멜로처럼 하얗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진 젤로를 위해 팬들이 붙여준 별명으로 젤로의 귀여운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다.

젤로는 올해 나이 만 15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182cm의 화려한 팔등신의 외모에 첫 데뷔 무대 때는 신인답지 않는 기량으로 무대를 장악해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과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방용국과 젤로는 ‘Never Give Up’으로 음악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며, 내년 초 남자 그룹으로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