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강남 클럽에 등장…화려한 웨이브에 시선집중

입력 2012-02-10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서현진이 아찔한 패션으로 강남의 한 클럽에 등장해, 화려한 춤 실력을 뽐내는 사진이 공개 됐다.

서현진은 MBC 주말연속극 ‘신들의 만찬’에서 엄마 ‘성도희(전인화 분)’의 뒤를 이을 실력의 노력파 한식 요리사 ‘하인주’역을 맡아, 부족함 없이 자랐지만 자신의 출생의 비밀로 인해 늘 불안함과 아픔을 간직한 인물을 연기한다.

강남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극 중 ‘하인주’가 자신의 아픔을 위로 받기 위해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인 춤의 전설 쉐도우걸로 변신, 클럽에 등장해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는 신이다.

이날 서현진은 쉐도우걸의 모습을 잘 살려내기 위해 화려한 웨이브를 겸비한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였다. 어려서부터 무용을 배워 전공으로 삼을 만큼 남다른 춤 실력을 가지고 있었던 서현진은 촬영시작 몇 주 전부터 춤을 연습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장장 10시간 동안 반복되는 춤을 추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춤 실력을 보일 수 있었던 이유도 바로 서현진의 연습 때문. 이에 제작진은 서현진의 화려한 춤 실력에 흡족함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서현진은 신고 있던 스타킹에 구멍이 날 정도의 무아지경 댄스를 추며 촬영을 진행, 발에 경미한 상처가 나고, 입고 있던 의상에 달린 스팽글로 인해 팔 전부가 빨갛게 긁히는 상황이 되자, 스태프들은 이를 걱정했다. 하지만 서현진은 “괜찮다. 산재보험이 혹시 되냐”는 너스레를 떨어 함께 있던 스태프들을 안심시켰다고.

한편 ‘춤의 전설’ 쉐도우걸 서현진의 화려한 웨이브는 오는 주말 저녁 9시 50분 MBC ‘신들의 만찬’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