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B급인생’ ‘촛불하나’ 멀티히트…시청률 뛸까?

입력 2012-02-29 16:53: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하이2 드라마에서 선보인 ‘촛불하나’ 무대. 사진=방송화면 캡쳐

저조한 시청률로 가슴앓이를 하고 있는 KBS2 ‘드림하이2’에 든든한 원군이 나타났다.

드라마속 ‘B급인생’이어 ‘촛불하나’퍼포먼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

28일 방송된 ‘드림하이2’ 10회에서 선보인 ‘촛불하나’ 무대는 성대결절로 걸그룹 ‘허쉬’로부터 퇴출 위기에 놓인 나나(효린 분)에게 힘을 주기 위해 아이돌 그룹 ‘이든’(JB 박서준)과 허쉬가 마련한 것.

이들은 GOD 노래인 ‘촛불하나’를 부르며 그간 멤버들 간에 쌓였던 오해를 풀고 팬들 앞에서 하나가 됐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B급인생이 A급이 되고 싶은 B급 인생의 힘겨운 도전을 신나게 표현했다면 이번 ‘촛불하나’는 주인공들이 처음 자리로 돌아가 화합하는 감동을 선사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영 작사 작곡 ‘B급 인생’은 쉬운 멜로디와 재치만점 가사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방송 이틀 만에 예정에 없던 음원 출시까지 이어졌다.

박진영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B급 인생’ 노래를 여러분들이 이렇게 좋아하실 줄이야. 발매계획에도 없던 곡인데 내일 출시한대요. 뜰 줄 알고 온 힘을 다해 만든 OST 곡들은 조용하고 방송용으로 필요하다고 해서 30분 만에 생각 없이 만든 곡은 뜨고. 저 감 떨어졌나 봐요”라는 글을 올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