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진 보아, 비밀은 특별한 메이크업?

입력 2012-05-02 10:25: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밝혀
다양한 타입별 눈매에 적합한 노하우 총정리


최근 종영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눈에 띄게 아름다운 미모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보아’. 그녀의 비밀은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이었다?!

오는 2일(수) 밤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는 아이 메이크업 특집을 마련, 화려한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났던 보아의 아이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한다. 보아의 메이크업을 맡고 있는 손주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 보아의 반짝이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의 비밀과 노하우를 선보이는 것.

손주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보아 메이크업’의 가장 큰 특징은 ‘색감을 최대한 자제한다’고 밝혔다.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아이섀도우나 입술 등의 색감을 최소화해 좀더 눈매가 또렷하게 살아나면서도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

또, 수분을 함유한 기초 제품을 비롯해 파운데이션, 크림 타입의 블러셔 등을 활용해 가능한 촉촉한 피부톤을 유지함으로써 더욱 반짝이는 펄감을 살릴 수 있다고 덧붙였.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할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쌍꺼풀이 없거나 눈두덩이가 가라앉아 생기가 없어 보이는 눈매, 혹은 두 눈의 간격이 너무 멀거나 좁은 눈매 등 다양한 눈매 타입에 따른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도 전수한다. 자신들의 콤플렉스를 감쪽같이 커버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팁들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선보일 예정.

MC 유진과 50인의 ‘베러걸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는 프로그램 ‘겟 잇 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