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 “‘스파이더맨’ 되려고 잔인한 트레이닝 했다”

입력 2012-06-14 12: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앤드류 가필드가 ‘스파이더맨’이 되기 위해 혹독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말했다.

14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리츠 칼튼 호텔에서 열린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제작자 아비 아라드, 매튜 톨머치, 연출자 마크 웹이 참석했다.

가필드는 “처음 ‘스파이더맨’ 역할을 맡았을 때, 내 신체적인 부족함을 받아들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트레이닝을 받을 때 잔인할 정도로 너무 힘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스파이더맨에게 쫄쫄이 옷은 자신감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마스크를 쓰는 것은 마치 글에 댓글을 다는 것처럼 누구도 나를 알아보지 못하는 자유로움과 같은 것 같다. 그래서 스파이더맨 옷을 입을 때는 상당한 자유로움을 표현하려 했다”며 “어렸을 적부터 스파이더맨 옷을 입는 게 꿈이었는데 이뤄서 좋았다”고 전했다.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삼촌 내외와 살던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가 아버지의 옛동료 코너스 박사(리스 이판)의 실험실을 가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어 ‘스파이더맨’이 되고 코너스 박사는 숨겨진 자아인 악당 ‘리자드 맨’을 탄생시키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6월 28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