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뉴욕, ‘강남스타일’ 싸이 전속모델로 기용

입력 2012-09-24 09:55: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패션(대표:구본걸)이 전개하는 뉴욕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가수 싸이를 2012년 가을/겨울 시즌 전속 모델로 기용한다.

지난 2011년 가을 출시한 질스튜어트뉴욕은 생활수준의 향상 및 국내 남성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매년 20% 이상씩 성장하고 있는 남성 컨템포러리 시장을 겨냥해 LG패션에서 전략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다.

질스튜어트뉴욕이 이번 가을에는 ‘강남스타일’로 전세계를 강타한 가수 싸이를 내세워 ‘아메리칸 컨템포러리(American contemporary)’ 스타일을 위트있는 감각으로 풀어낸 제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아울러, 질스튜어트뉴욕은 24일 ‘Dress Classy, Dance Cheesy’를 컨셉트로 제작한 ‘강남스타일’의 자체 패러디 버전 뮤직비디오를 질스튜어트뉴욕 브랜드사이트(www.jillstuart.co.kr)와 유투브를 비롯한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한편, ‘질스튜어트뉴욕’은 9월 24일부터 브랜드 홈페이지 및 유투브 사이트를 통해 ‘Dress Classy UCC Witty 이벤트’를 실시하며 질스튜어트뉴욕 마케팅팀의 심사를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상위 3팀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질스튜어트뉴욕 제품교환권, 싸이 착장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웰컴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