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2년째 교제 중인 남친 있다…결혼 계획은 아직”

입력 2013-03-04 11:07: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지현 결혼계획’

김지현 “2년째 교제 중인 남친 있다…결혼 계획은 아직”

혼성그룹 룰라 출신 김지현이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다.

김지현은 4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2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에 대해 “최근 돌아가신 아버지께서 생전 남자친구를 보여달라는 말씀을 계속 하셨다”고 운을 뗐다.

김지현은 “그런 아버지의 부탁을 못 들어드려 죄송하다. 10년 전 사귀었던 남자친구를 소개해드렸더니 동네 잔치를 벌이셨다. 너무 창피했다. 친척들까지 다 불러 사위 대접을 하니 너무 부담스러웠다. 이후 헤어지게 됐고 아버지께 2년째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를 섣불리 보여드리지 못 하고 소개를 미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버지께서 생전 소개해달라고 몇 번을 말씀하셨다. 아버지가 나와 함께 10년을 더 사실 줄 알았다. 언제까지나 아버지가 곁에 있을 거란 생각에 내 결혼 계획보다 부모님 노후 계획을 세우는데 더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지현의 남동생 김동현 씨는 “누나의 남자친구를 많이 만나봤다. 합격점이다. ‘형 결혼 언제 해?’라고 물어봤더니 ‘곧’이라는 대답이 돌아오더라. 내가 본 예비 매형은 남자답고 배려심 깊은 사람이다. 다른 사람보다 배려를 많이 한다. 외모는 둥글둥글하고 포근한 외모다”고 전했다.

그 말에 김지현은 “남자친구와 2년간 교제해 결혼 생각을 조금씩 하고 있다. 차근차근 생각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김지현의 양악수술에 대한 오해와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들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김지현 결혼계획’ 방송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