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시건방춤 통했다

싸이 시건방춤 통했다


싸이 시건방춤 통했다…‘젠틀맨’뮤비 싸이-가인 완벽 호흡에 ‘포복절도’

가수 싸이의 ‘젠틀맨’뮤비가 공개 13시간 만에 조회수 69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3일 오후 9시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싸이의‘젠틀맨’뮤비가 다음날인 14일 오전 11시 현재 69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인 것. 누리꾼 반응 중‘좋아요’가 32만을 기록 중이며 댓글은 이미 12만 개를 넘어섰다. 이는 K-POP 사상 가장 빠른 속도의 조회수 증가세다.

싸이 ‘젠틀맨’ 뮤비는 예고된 대로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의 ‘시건방춤’이 하이라이트 였다.

공개된 ‘젠틀맨’ 뮤비 속 가인은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으로 싸이와 함께 묘한 분위기의 ‘시건방춤’을 선보여 전세계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싸이 ‘젠틀맨’ 뮤비 후반부에 등장한 메이킹 필름은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했다. 가인은 포장마차 촬영 장면에서 싸이의 오버 액션에 포복절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싸이 시건방춤’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가인 호흡 제대로네”, “싸이 시건방춤 정말 재밌다”, “가인 포복절도 장면 대박”, “싸이 시건방춤 또 한번 뜰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지난 13일 오후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을 열고 신곡 ‘젠틀맨’의 퍼포먼스 및 뮤비를 국내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