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터질듯한 볼륨 몸매…‘렛미인 심유라 근황보다 충격적’

입력 2013-08-23 15:12: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희 수영복’

김준희, 터질듯한 볼륨 몸매…‘렛미인 심유라 근황보다 충격적’

방송인 김준희의 아찔한 치골 수영복 자태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준희 치골 수영복우으로 환상적인 몸매 드러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김준희가 운영하고 있는 한 쇼핑몰 화보 중 일부다.

사진 속 김준희는 가슴과 치골라인이 한껏 강조된 수영복을 입은 채 섹시한 자태를 뽐내고 있따. 특히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라인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또 여실히 드러난 치골라인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준희는 현재 스토리온 ‘렛미인3’에서 고정 패널로 출연해 매 회 사연자들에게 따뜻한 조언과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을 일러주고 있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뷰티, 다이어트, 패션 멘토로 활약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심유라 근황보다 충격적인 김준희 수영복 자태”, “렛미인 심유라 근황도 파격적이던데 김준희 의상은 더욱 쇼킹”, “카라 보고 있나”, “한류스타 카라도 김준희 몸매에 부러울 듯”, “렛미인 심유라 근황보니 김준희의 손길을 닿은 듯”, “렛미인 심유라 근황…혹시 김준희 쇼핑몰 모델 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렛미인3’에서 오목가슴녀로 이목을 끌었던 심유라의 근황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김준희 수영복’ 에바주니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