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희영, 새앨범 앞두고 신곡 뮤비 공개

입력 2013-11-11 21:20:1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 희영(Hee Young)이 2집 발매를 앞두고 앨범 수록곡 ‘아이 원트 유 온리’ 뮤직비디오를 11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전작을 통해 베니스국제영화제 특별심사위원상, 다비드 디 도나텔 시상식의 최우수 신인감독상 등을 수상한 이탈리아의 파올로 비르지 감독의 신작 ‘사랑은 당신’의 감성 넘치는 영상에 희영의 매혹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아이 원트 유 온리’가 삽입돼 또 다른 하나의 짧은 영화와 같은 장면들을 연출해냈다.

영화 ‘사랑은 당신’은 오직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지고지순한 남자 ‘귀도’와 그런 남자의 사랑을 통해 인생의 의미를 배워가는 여자 ‘안토니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직 한 사람만을 원한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하는 희영의 ‘아이 원트 유 온리’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 그리고 6년 째 변함없이 서로를 사랑하는 귀도와 안토니아의 로맨스가 담긴 ‘사랑은 당신’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촉촉한 감성을 선사한다.

2008년 데뷔 앨범 ‘소 서든’을 시작으로 뉴욕과 한국을 오가며 꾸준한 음악활동을 벌여온 희영은 새 앨범을 낼 때마다 월드뮤직과 팝, 인디와 오버의 경계를 넘나드는 뮤지션으로 평가받아왔다.

희영은 20일 미국 곳곳을 유랑하며 작업한 두 번째 정규 앨범 ‘슬립리스 나이트’를 발표한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